안녕하세요 독사입니다아아아잇.
오늘은 어머니의 생신을 맞이해서 가족들과 스테이크를 자르러 상대동에 위치한 칸스테이크 하우스에 방문하였습니다.
칸스테이크하우스 도안본점 (스테이크, 립)
주소 : 대전 유성구 봉명서로 17-11 / 봉명동 1052-3
운영시간
전화 : 042-825-5284
추천 메뉴 : 티본스테이크세트(2인) 식전빵+포치드쉬림프+가든샐러드+드라이에이징티본스테이크600g+구운채소
주차 : 주차장 X / 근처 골목길에 주차하고 가셔야 합니다.
설명
: 칸스테이크하우스는 2014년에 오픈한 대전 최초의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하우스 입니다.
국내산 한우를 이용하여 맛있는 스테이크로 안심과 채끝등심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티본 스테이크가 있습니다.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먼저 매장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눈앞에 보이는 드라이 에이징 중인 고기들이 보입니다.
우와 소리와 함께 내가 먹게될 것이라고 생각하니 너무 두근두근 하더군뇨.
드라이 에이징이란?
드라이 에이징(Dry Aging)
고기 겉에 있는 핏물을 뺀 후에 건조한 상태로 숙성 시키는 방식이다.
라고 하네요.
저희는 4명이 갔는데 단체석은 제일 안쪽에 한자리 있었고 뭔가 가장 아늑한 곳으로 안내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직원 분들이 친절했어요. (왜 과거형일까요 너무 기대되죠 ? 사실 친절하시긴했어요 ... 껄껄)
일단은 메뉴랑 자리 셋팅 해주시고 친절하게 안내 해주셨고 메뉴를 천천히 고를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희는 4인 이였기에 Signature Steak Set (2인) 메뉴 중
1. No. 9 Hanwoo Steak Set 175,000원 - 한우안심 or 한우채끝등심스테이크(1++No. 9등급)
2. T-bone Steak Set 163,000원 - 티본스테이크 600g
이렇게 두가지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다른것은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만 다르고 나머지는 동일하게 선택할 수 있게 메뉴를 구성하셨더라구요!!
메뉴를 주문하자마자 식전빵을 가져다 주셨어요. 우선은 빵이 맛있었다는게 너무 웃기죠.
그리고 따듯하게 갓 구운 빵처럼 주셔서 좋았어요.
가운데 칸이라고 로고가 박혀있어서 한번 남겨 봤습니다.
거의 바로(?) 가져다 주신 포치드쉬림프 보기에 좋은 것이 맛도 좋다고 하던가요.
아아.. 그는 맛있는 새우였읍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가져다 주신 과일 샐러드. 모든 음식들을 준비해주실때는 직원분께서 미소없는 친절함 (어떤 어린친구인 듯한 남자분!!)과 함께 설명을 해주십니다.(사실 이런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요즘에는 고기집이나, 닭갈비집에서도 해주는 곳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제철과일과 함께 오렌지 베이스 소스를 곁들여 만든 과일 샐러드 였고, 복숭아, 파인애플, 방울토마토, 키위, 오렌지, 그리고 야채들, 약간의 견과류(?) 같은게 있었던거 같아요. 저는 맛있었는데 가족중 한명은 으 ~.~ 뭔데 이렇게 셔. 라고 했어요. 다시 말하지만 저는 좋았습니다.

메인메뉴를 기다리다보니 이렇게 소금과 소스를 준비해 주셨고 메인메뉴만을 아기다리고기다리고기다리던 중 드디어 !!
이즈 빼애애앰 ~ 티본 스테이크와 안심, 그리고 채끝살 이렇게 땋 나왔습니다.
그리고 옥수수, 감자, 아스파라거스, 피망, 호박 등이 같이 나왔어요.
고기 쵝오, 육즙 쵝오, 그리고 감자 쵝오
음식이 비싼데에는 이유가 있었다. 이런느낌 정말 맛있었다. 이런느낌
고노 간지. 이스 굿이였습니다. 강추추추
그리고 오늘의 사실상 주인공인 어머니의 생일 축하와 함께 기분좋고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저녁에 가면 분위기 진짜 짱짱. 없던 사랑도 생기기 딱좋으니 커플분들도 특별한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대전 맛집 칸스테이크하우스 도안본점 리뷰를 마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내가 궁금한 모든 것들에 대하여 > 내가 궁금해서 먹어봤던 것들에 대하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맛집] 대전/유성구/봉명동 닭구이 맛집 팔각도 (0) | 2022.07.09 |
---|
댓글